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

  • 출시 시간:2022-07-26 21:44:24
  • 핵심어:

  • 페이지 뷰:85
  • 빠른 설명:

    크 라 의 별채,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기사 내용

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크 라 의 별채정해진 출력을 할 때 변압기의 출력과 입력 출력의 비율을 변압기의 효율,크 라 의 별채공장 승압 변압기, 즉 식중&eta라고 한다.변압기의 효율을 위해;P은 입력, P는 출력입니다.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아르 쿠 바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크 라 의 별채건식 변압기 시험,크 라 의 별채630kva 건식 변압기 다중,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 작동


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



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최근 몇 년 동안의 발전 추세를 거쳐 현 단계에 중국 변압기 업계의 전체 수준은 기본적으로 국제적인 수준을 달성했고 품질 수준은 해외 상품과 다름없다.rdquo;중국 가전제품 업계 협회 변압기 연합회 관계자가 말했다.

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

공급 하 다.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

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


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



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투자 하 다.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

사실상 재정국 적용 외에 업계도 규범에 따라 업그레이드 촉진 변압기 상품의 에너지 소모 등급을 높이는 것을 시도해 왔다.

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

크 라 의 별채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크라의별채기타 제품 정보
  • 테비소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공장 방법은 무엇입니까

    테비소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공장 방법은 무엇입니까

  • 코 샤 린창고용 승강기기능의 다양화

    코 샤 린창고용 승강기기능의 다양화

  • 태원별장용 소형 엘리베이터표시기의 어떤 부분

    태원별장용 소형 엘리베이터표시기의 어떤 부분

  • 금주물류 유압 승강대큰 긍정적 인 가격은 자주 오르내림을 나타냅니다.

    금주물류 유압 승강대큰 긍정적 인 가격은 자주 오르내림을 나타냅니다.

  • 형수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및 문제 해결 사용

    형수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및 문제 해결 사용

  • 오 스 틴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 처리 방법

    오 스 틴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 처리 방법

  • 오 스 틴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오 스 틴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원인 및 분석 및 문제해결

  • 오 스 틴고정식 유압 승강기경제적인 생산 공정

    오 스 틴고정식 유압 승강기경제적인 생산 공정

  • 신속한:알림: 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 정보는 당사의 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 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크 라 의 별채상자식 변압기 최대 용량생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